2022.5.31(화) 세계 금연의 날을 맞이하여 금연전시회 및 금연캠페인을 실시하였습니다. 금연판넬, 금연배너, 흡연예방 캘리 엽서 등을 전시하고, 등교길에 학생회 임원, 바른생활부 학생들, 교직원들과 함께 금연캠페인을 실시하였습니다. 세계 금연의 날을 맞이하여 담배 연기 없는 학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