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2022.5.31(화) 본교 운동장에서 대한적십자사의 대형 헌혈버스가 와서 전교생 및 교직원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운동을 실시하였습니다. 교직원 6명 포함하여 학생 등 모두 141명이 헌혈에 참가하여 118명이 헌혈에 성공하였습니다. 학생들의 헌혈에 적극적인 관심과 동의를 해 주신 부모님, 자랑스러운 창원봉림고 학생 여러분, 헌혈에 동참해 주신 교직원분들, 더운 날씨에 채혈하느라 고생하신 대한적십자사 직원분들 모두에게 감사를 드립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