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.5.31(화) 학생 및 교직원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본교 운동장에서 대한적십자사의 헌혈버스가 와서 사랑의 헌혈운동을 실시할 예정입니다. 학생 중 희망자는 반드시 학부모 동의서를 제출해야 헌혈 참여가 가능합니다.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. 그리고 건강하신 교직원분들의 많은 헌혈참여도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