붙임 파일 참고 부탁드립니다.
대부분의 학생들이 학교급식을 신뢰하고 만족하고 있었으며
앞으로도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좀 더 많은 학생들이 안전하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