열린마당 학교급식안내급식게시판
[다양한 의견에 대한 답변입니다.]
* 랍스터 해주세요
- 12월 급식에 있습니다.
* 양 많이 주세요
- 전체 배식 이후 2번 배식시 더 먹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* 과일 많이 넣어주세요
- 제철 과일 섭취 할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(매달 2번 이상 생과일 섭취)
* 고기 많이 주세요